생활

추석연휴 인터넷 필요없는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마카이오 2019. 9. 10. 23:31
728x90
반응형

글쓴이의 취향을 반영한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까지 더워서 에어컨 없이 못살던 날이 어제같은데 어느새 추석이 코앞이네요.

추석에는 부모님 또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뵈러 시골로 내려가는게 대다수인데요.

 

이때 내려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정말 지루하기 짝이 없죠. 

스마트폰에 할만한 것이 없다면 무조건 잠에 드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게 없는게 정말 안타깝죠..

 

시골에 도착하고 나서도 집에 인터넷이 없다면 또다른 고난이 기다리는데요.

데이터가 한정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데이터 폭탄을 맞으면서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이번 포스팅의 주제에 맞게 인터넷이 필요없는 게임으로 시간을 열심히 때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추석연휴동안 같은 게임을 계속해서 하다보면 얼마 가지 않아서 지루해져서 금방 게임을 꺼버리기 마련이죠.

그래서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게임들은 조건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같은 플레이로 반복해야하는 게임일 때에는 할 떄마다 변화가 확실하게 보여야합니다.

두번째는 지속해서 플레이하는 게임일 때 어느정도 난이도를 보이면서 클리어를 했을 때 성취감을 얻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래픽과 조작감이 너무 단순하면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요인이 될 수 있으므로

적당한 퀄리티를 필요로 해야합니다.

 


첫번째 게임 Soul Knight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소울 나이트는 좌측에 이동 조이스틱과 우측에는 특수능력 , 발사 의 총 세 가지의 버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각자 개성있는 능력을 갖춘 여러 영웅들을 입맛에 맞게 골라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총 270가지의 무기가 필드에 랜덤하게 드랍이 되어 전혀 예상이 안되는 공격패턴을 가진 특별한 무기들을

찾을 때마다 컬렉션에 등록하는 재미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맵의 컨셉도 빙하 , 용암 , 동굴 , 던전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컨셉에 따라서 배치되는 몬스터들도

각자 고유한 특징이 뚜렷하게 드러나서 더욱 재미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인터넷이 필요없이 블루투스만으로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인터넷이 열악한 환경에서도

주변 지인들과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팀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아이작과 유사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게임 좋은피자, 위대한 피자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환경에서 출시된 게임이지만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모바일버전으로 이식된 게임입니다.

데스크탑 환경에서 제작된 게임인 만큼 여타 모바일게임들과는 다른 넓은 UI 간격의 배치와 

적절한 최적화로 별 불편함 없이 플레이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튜토리얼도 지나치게 길지도 않고 설명만 따라가는 방식이 아닌 유저가 직접 재료들을 옮기면서

플레이와 병행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거부감없이 깔끔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손님들의 변칙적인 요구에 맞게 피자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약간의 스토리를 가져서 간단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자체 펜을 지원하는 S펜를 사용하는 노트시리즈나 태블릿 , 아이패드 등으로 즐기면 더욱 재미가 증폭됩니다.

 


세번째 게임 로데오 스템피드: 스카이 동물원 사파리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별 다른 조작키 없이 단순히 꾹 눌러서 탑승을 유지하고 스크롤로 좌우 이동을 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타고다니며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해서 처음보는 신기한 컨셉들의 동물들을

직접 잡아 호감도를 키우고 사진까지 찍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지하철에서도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동물원의 동물 우리를 미션이나 동물원 수익으로 업그레이드해서

해당 동물의 추가 능력을 얻어가는 재미로 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미션은 하루 최대 두 번까지밖에 받을 수 없어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가 불가능한 것이 아쉽습니다.

 


네번째 게임 Alto's Adventure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손가락을 눌렀다가 때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스노우보드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단순해 보이지만 사실 여러 겹으로 명암과 거리를 표현해주고 뇌우, 눈보라, 안개, 무지개, 유성우 등

매우 역동적인 날씨효과까지 있어서 생각보다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GOTY (Game Of The Year) 해당 연도 인기 게임상을 받아 적절한 게임성을 증명해주고

다양한 지형과 시간대에서 여러가지 묘기를 부릴 수 있으며 잔잔하게 들리는 배경음악으로 

마음까지 안정시켜주는 힐링 게임입니다.

 


다섯번째 게임 Royal Blade : 건물부수기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제가 어릴 때 컴퓨터실에서 많이 했던 건물부수기 게임과 매우 유사한 게임입니다.

꽤나 상당한 반응속도와 많은 클릭을 요구하여 상당히 난이도를 요구합니다.

 

한번 장애물을 튕겨내는 방어 스킬도 쿨타임이 있어 빠르고 정확한 타이밍을 잡을 수 있는 판단력이 중요하여

흔들리는 자동차에서 플레이하기에는 조금 난해한 게임이네요.

 


여섯번째 게임 Terraria [ 6500원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근 모바일 1.3 업데이트로 문로드까지 열린 따끈따끈한 버전의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와 같이 어드벤쳐 생존형 게임이며 다양한 재료들을 보아 자신만의 집을 집고

 

여러 컨셉의 지형들을 탐험하며 다양한 보스들을 사냥하여

그들의 전리품으로 더 강력한 방어구와 무기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일반 평범한 생존게임으로 생각하면 정말 큰 오산입니다!

 

초반 밤에는 나가지도 못할 정도로 강력한 몬스터들로 가득하며

어떤 몬스터들은 벽까지 통과해서 오직 집만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유저들의 뒷통수를 때리기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태블릿 환경에서 플레이 하면 더욱 넓은 화면으로 몰입감을 더해주며,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