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정보

마인크래프트 정품 3천원으로 구매하는 방법

마카이오 2020. 8. 20. 12:47
728x9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를 하고싶은데 복돌로는 멀티플레이나 메인 UI에 제약이 있어서 불편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작은 정보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네이버 쇼핑 검색목록

제가 마지막으로 이 게임을 검색한지 몇 년 전까지는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코드로 판매되던 3~5천원짜리

상품을 지금은 찾아볼 수 가 없더군요.

 

그래서 VPN을 활용하여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가격이 달라질까 하는 생각에

러시아 스팀과 같이 루블 환율이 매우 낮을까 하며 들어가 보았지만..

 

러시아 1900 루블

역시나 1900루블으로 현재 20년 8월20일 오후 12시 기준으로 약 3만742원으로 가격에 큰 차이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제가 윈도우10을 구매했었던 이베이에서는 어떨까하고 한번 검색을 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베이

이베이는 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찾고있었던 게 그대로 계속 판매중이었네요.

 

https://www.ebay.com/sch/i.html?_from=R40&_trksid=p2380057.m570.l1313&_nkw=minecraft+java&_sacat=0

 

minecraft java | eBay

7 items found from eBay international sellers

www.ebay.com

링크를 첨부했으니 원하시는 상품 목록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약 3달러 정도라 부담이 제일 적고 정품을 구매한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가 있네요.

 

저는 검색 목록 중 가장 상단에 있는 상품을 클릭했습니다.

이베이는 상품 자유도가 매우 높아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이상

상품 검열하는 경우는 보지 못한 것 같네요.

 

하지만 개방적인만큼 허위상품이나 사기같은 판매자들을 조심하셔야합니다.

그래서 상단 이미지의 우측부분을 보시면 eBay 환불 보장과 판매자 정보뿐만 아니라

상품이 얼마나 판매되고 평점 및 후기가 많은지 확실하게 보시고 구매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제가 고른 상품은 약 460개의 평가가 있고 최근 24시간 내에 45개가 판매되었네요.

이정도면 믿고 구매할만 합니다.

 

구매

 

이베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하고 배송지 및 결제카드를 등록해야하는데요.

이 방법은 다른 분들이 쉽게 정리해주셨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불 방법은 한국에서 쉽게 발급이 가능한 PayPal, VISA, 마스터카드 등이 있네요.

페이팔은 어플 또는 PC로 가입하셔서 등록이 가능하고요.

저는 신한카드에 VISA 옵션이 있었고 마스터 카드는 카카오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해당 상품의 판매자 상세설명 입니다.

 

Minecraft Java Edition Premium Code

This is Minecraft Java Edition Premium Key

This key can be redeemed on our website for Minecraft Java Edition Account

This is NOT a Minecraft.net key - It needs to be redeemed on our website

After redeeming you will be provided with Minecraft Java Edition account

You will be able to play on premium Minecraft servers such as Hypixel

You will be able to change username, password and skin

Never resold - You will be the only owner

Email change is impossible due to account limitations

Promo: If you leave a positive feedback you will receive one extra code FOR FREE

 

Delivery

Product will be sent automatically within seconds after the payment is done

 

Warranty

Your code will be replaced within 12 months of purchase if anything stops working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프리미엄 코드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프리미엄 키 입니다.

이 키는 저희 웹사이트에서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계정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이것은 Minecraft.net 키가 아니다 - 그것은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교환되어야 한다.

상환 후 Minecraft Java Edition 계정이 제공됨

하이픽셀과 같은 프리미엄 마인크래프트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사용자 이름, 암호 및 스킨을 변경할 수 있음

재판매 안 함 - 귀하만이 유일한 소유자가 됨

계정 제한으로 인해 이메일 변경이 불가능함

프로모션: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기면 무료로 코드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배달

결제가 완료된 후 몇 초 이내에 제품이 자동으로 전송됨


보증

당신의 코드는 구매 후 12개월 이내에 교체될 것이다.

 


평가 주의

 

구매 및 코드를 받고 실행을 하면 정상적인 플레이는 가능했지만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했더니 이후 로그인이 불가하거나

구매 후 최소 3일 후 계정 엑세스가 거부되었다는 오류알림이 뜬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기존 가격의 1/10의 가격으로 구매를 한 만큼 안정성은 보장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떤 유저는 몇 개월동안 계속해서 플레이 하는 것 같았고 몇 계정은 며칠만에 아이디가 없어졌다는 경우도 있다네요.

 

햄버거 하나 가격의 3천원 정도이기 때문에 큰 고민은 아니지만 그래도 장기적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아주 잠깐 며칠 즐길 목적으로 가장 적합한 상품인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