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이벤트

직방 월세지원제도란 뭘까? 신청방법 및 혜택을 알려드립니다~!

마카이오 2019. 7. 29. 22:18
728x90
반응형

 

7월 29일 오늘 직방에서 월세지원제도에 화재가 되고있습니다~

얼마나 입소문을 탔으면 오늘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해서 떠돌아다니고있을까요 ㅋㅋ

 

직방 공식 홈페이지 대문사진

평소에도 빌라를 찾았던 터라 틈날 때마다 들어가던 사이트에 혹시 관련사항이 있을까 찾아보았지만 어디에도 

보이지를 않네요 ㅠㅠ 그래서 네이버든 구글이든 여러번 검색을 해서 겨우겨우 알아냈습니다 ㅠㅠ

 


월세지원제도! 너는 누구냐?

 

혼자서 자취하는 대학생들! 아니면 솔로플레이가 편한 1인가구님들! 대한민국에서 부모님의 도움없이

자립하는게 말이야 쉽지 공부하는 것도 만만치 않고 사회생활도 하기 너무 힘들고 ㅠㅠ 

심지어 이 생활을 이어나가려면 언제나 많은 세종대왕님이 필요하죠!

 

혼자도 서러운데 돈도 항상 쪼달려서 월세 부담이 심한 직방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이벤트를

시작했나봅니다!!

 

직방의 월세지원제도는 2015년 4월부터 직방 어플에 등록된 공인중개사들을 통해서

원룸이든 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등등 어떠한 형태의 집을 구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해서 1년 최대 132만원~144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매달 11만원~120만원까지 혜택을 받는것이랑 똑같죠!

 

여태까지 이 제도에서 혜택을 받은 이용자들은 모두 합쳐서 오억~ 소리나는 지원금을 받았다네요 ㄷㄷ

 


그럼 어떻게 지원해야하지? 지원 조건은?

 

직방에서 혜택을 받으려면 당연히 직방 앱에 가입되어있어야하죠? 아쉽게도 PC에서는 불가능하네요 ㅠㅠ

 

 

 

직방 앱으로 들어가면 바로 하단에 이벤트 광고가 나옵니다! 마감임박이라네요! 얼른 들어가보죠~

 

아니면~ https://s.zigbang.com/event/rent/latest/index.html 여기로 들어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breeze.jikbang4a

 

직방 - 2,000만명이 선택한 No.1 부동산 앱(아파트,아파트분양,원룸,오피스텔,빌라) - Google Play 앱

다운로드 수 1위, 이용자 수 1위! (18년 7월 플레이스토어, Appape 기준) ★ 좋은 집 구하는 기술, 직방! ★ 나에게 딱 맞는 집을 더욱 찾기 쉽게! 새롭게 추가된 신축 분양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직방은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좋은 집을 구할 수 있도록 아파트, 신축 분양, 빌라, 원룸, 투룸, 오피스텔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랩, 가상현실(VR) 등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좋은 집구하기 No.1 부동산

play.google.com

↑ 직방 어플 다운로드 받기 ↑

 

월세지원제도 이벤트는 매월 진행하니까 오늘 지원을 못하신분들은 다음달을 기약하도록 하죠~

 

 

먼저 지원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홍보상으로는 세종대왕님을 30분이나 주신다네요~ 허걱

 

하지만 지원만 했다고 반드시 당첨되는 것은 아닙니다!

돈은 거저주는 것이 아니니까요~

 

직방을 통해 분양받은 집을 상세히 정성스럽게 후기를 작성해주는 가정아래

당첨을 시켜준다네요.. :( 

 

'그럼 열심히 써서 돈 날름 받아야겠다~~'

 

하지만 그렇게 쓰는 사람이 나만 있다는게 아니란 사실!

나와 똑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몇 천명 아니 몇 만명이 될지도 몰라요~!

 

선정 조건에 맞게 정성스럽게 쓰고 눈에 띌만한 그런 후기를 작성해봐요~

 

 

공식 안내문의 소제목 선정이 조금 잘못되었네요..

 

[ 지원 대상자 ] 보다는 [ 당첨자 선정 안내 ] 가 더 적절할 것 같아요..

 

직방 후기상은 3등까지 선발하고 직방월세제도 또는 직방 활용 꿀팁에 관해서 

홍보를 가장 열심히 한 2명에게 상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그저 눈에 띄어서 이 글을 올린거니 선발 대상이 아니지요 ㅠㅠ

 

 


가장 궁금해 하시던 신청 방법!

 

당연히 신청을 하려면 후기를 작성해야겠죠?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SNS에서 정말 정성을 담아 후기를 작성하시고

직방 앱을 열어서 하단 이벤트를 꾹 눌러 들어가시고~

 

이벤트 페이지 가장 하단에 '월세 받으러 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당연히! 지원이 됩니다!

 

하지만 굳이 어플로 들어가지 않아도 이 포스트를 보신 여러분들은

제가 상단에 올렸던 링크를 타고 바로 가시면 되요!

 

지금 보니까 저도 홍보상 응모 대상이었네요... ㄷㄷ

 

무조건 회원 대상이 아니었나요? 아닌가? 아님 말구.. ㅠ

 

 

포스팅 도중에 바로 가입했습니다.. ㅎㅎ


 

유용하셨나요? 그럼 바로 지원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