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이벤트

'나이스지키미 백만원드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

마카이오 2019. 7. 31. 09:37
728x90
반응형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캐시슬라이드에서 초성이벤트를 했습니다!

그냥 가입하고 이벤트만 하나 참여했는데 2천원이나 모았네요~ ㅎㅎ

 

캐시슬라이드 어플에서 나이스지키미 이벤트를 클릭하여 초성 퀴즈를 맞추면

즉시 200캐시를 지급해드려요! 요새 이런 이벤트를 많이하니까 저희야 좋죠~

 

 

캐시슬라이트 이벤트 적립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러한 안내문이 떠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이미 한번 참여했던 회원들은

재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당연하겠죠?

 

캐시슬라이드 '나이스지키미 백만원드림' 초성퀴즈의 ㅅㅇㅇㅅㅈ 의 정답은 바로

 

신용영수증 입니다~! 사실 전 그냥 바로 보고 알았어요~ ㅎㅎ

 

정답 칸 아래의 '정답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정답이라는 문구와 함께 200캐시가 적립되었다는 창이 나옵니다!

그럼 10초만에 200캐시를 공짜로 받은 셈입니다~

 

cashsli.de/c/m86l1
추천인: 마카이오

불러오는 중입니다...

캐시슬라이드를 처음 가입하고 추천인까지 입력하면 650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거기다가 어제 오늘 초성퀴즈를 모두 맞추신 분들은 단 하루만에 1천캐시를 공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