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이벤트

SKT통신사 미스터피자 방문포장시 50% 반값할인

마카이오 2019. 7. 31. 12:59
728x90
반응형

 

점심을 먹으면서 인터넷을 하던 도중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미스터피자가 떠서 뭔지 봤더니..

무려 SKT고객 한정으로 피자를 반값에 준다고 하네요.. ㄷㄷ

 

이게 왠 떡이냐 하고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는데 404 에러가 나오더군요.. -_- ㅋㅋ

사람이 너무 몰려와서 그런가봐요 ㅋㅋ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해서 내일까지만 한답니다~ 오늘 저녁으로 가족들이랑

같이 먹어야겠네요~ ㅋㅋㅋ

 


할인 조건

 

할인 대상자는 일단 SKT 통신사를 사용중인 고객이어야합니다~ 저는 통신사 SKT , KT 둘다 쓰기때문에

당연히 받을 수 있겠네요 ㅎㅎ

 

T멥버십 어플에서 미스터피자 반값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상품은 씨푸드아일랜드골드 /제주흑도새기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총 다섯가지 프리미엄 라지 피자 5종을 대상으로 하고 콜라도 세트로 주문해 주셔야

반값으로 적용이 된다네요~

 

http://www.mrpizza.co.kr/event/event_view?seq=4026

불러오는 중입니다...

상세 이벤트 페이지이니 내일까지 얼른 주문해서 먹도록 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