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이벤트

7월 31일 문화가 있는 날 국립중앙박물관 행사 안내

마카이오 2019. 7. 31. 14:10
728x90
반응형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열려요

오늘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다양한 행사 이벤트를 제공하는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들은

 

영화 공연 전시 도서관 문화재 스포츠 항목에서 직접 보실 수 있어요~ 

제가 각각 항목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해주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화 서비스

전국 어디든 관련 영화관에서는 왠만하면 5천원에 관람하실 수 있어요~

몇몇 영화관에서는 3D,4D 와 같이 특수한 환경의 영화관은 제외된다고 하네요

 

공연 서비스

두번째는 공연입니다 다양한 공연장에서 정말 가족끼리 가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인것같아요

몇몇 가격할인도 있지만 어떤 곳은 완전 무료인 곳도 있네요~ 

저녁때 가족과 한번  가야겠어요 ㅎㅎ

 

미술관 서비스

저희 집 근처에 있는 허준박물관과 겸재정선미술관도 있네요 ㅋㅋ

여기는 예전부터 틈만나면 입장료없이 무료관람이 가능했기에 이번 미술관은 

딱히 생각은 없네요.. ㅋㅋ 앞으로 박물관은 잘 안다닐 것 같아요.. ㅎㅎ

 

문화재 서비스

 

경복궁 창덕궁 등등 초등학교 중학교 관계없이 역사시간에도 맨날 나와서 머리속에 박힌 여러 문화재들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네요~ ㅋㅋ 그런데 오늘 비가 와서 야외를 돌아다니기에는.. ㅠㅠ

날씨와 행사가 알맞지 않았네요.. ㅠㅠ

 

스포츠 서비스

마지막으로 스포츠 관련 행사입니다~ 프로 스포츠 관람 할인 행사인데요~

여기는 다른 행사처럼 특정한 주제를 가지고 있지 않고 다양한 거리 공연들도 있는 모양이네요~

김포공항에서는 청춘마이크 공연이 있고~ 아니면 아쿠아리움 18500원을 할인해주고~

완전 거저주웠네요 ㅋㅋㅋ 아름다운 물고기들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s://www.culture.go.kr/wday/cultureDay/cultureDay.do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일상의 쉼표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 청춘마이크, 동동동 문화놀이터, 직장 문화배달 등 다양한 기획 사업을 통해 민간단체와 협력하고 국민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ww.culture.go.kr

 

 ↑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더 자세한 사항을 보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