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이벤트

월컴저축은행 6% 적금이 있다고?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

마카이오 2019. 7. 30. 13:00
728x90
반응형

 

월컴저축은행이 갑자기 이슈가 되면서 오늘 오전부터 실시간 검색에 올라서 화제가 되고있어요~

같은 시간 잠금화면을 하면 캐시를 주는 '캐시 슬라이드'에서 웰컴저축은행 적금관련 '실시간 초성퀴즈'를

하고있는데요.

 

정당을 맞추는 모든 회원들에게 200캐시를 바로 적립해준다네요~

그런데 여기서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가입 과정에서 650캐시를 더 준다네요.. ㄷㄷ

 

그냥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모두 천원씩 준다는...


cashsli.de/c/m86l1
추천인: 마카이오

 

↑ 위 링크를 타고 다운로드 받으셔서 추천인을 적어주시면 바로 500포인트를 드려요! 

 

 

전 방금 가입했더니 바로 650캐시나 받았네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공짜 돈 놓치지 마세요~

 

'적립 받기' 메뉴로 들어가셔서 최근 이슈가 되는 웰컴저축은행 초성퀴즈를 클릭하세요!

 

맞추기만 해도 200캐시나 준다니.. 그냥 끝났네요 ㅋㅋㅋ 바로 ㄱㄱㄱ

 

'적립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클릭하시면 참가 이전에 안내서를 보여줍니다!

당연히 이미 한번 한 사람들은 안되겠죠? ㅠㅠ

 

그냥 사이트 들어가셔서 정답만 맞추시면 자동으로 200캐시가 지급된다네요~

 

웰컴저축은행의 초성퀴즈 정답은 '첫거래' 였습니다!

저는 PC버전으로 웰컴저축은행 적금 을 검색해봐도

이슈가 된다고 떠드는 뉴스들만 보일뿐.. ㅠㅠ

 

저도 이게 뭘까 하다가 결국 공식 사이트에서 우연히 찾게됬네요.. ㅋㅋ

 

 

바로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적어주시면 끝~ 


여러분들도 한번 캐시슬라이드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