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정보

아프리카TV 쯔위 닮은꼴 'BJ핵찌' 별풍선 1억2천만원어치 이슈!

마카이오 2019. 7. 30. 13:33
728x90
반응형

어제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BJ핵찌' 가 엄청나게 이슈가 되길래

소속 플랫폼이 아프리카TV여서 뭔가 논란이 일었나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오늘 1위까지 올랐길래 대체 무슨 일인가~ 해서 봤더니.. 

겨우 한명의 후원자에게 별풍선 120만개, 현금으로 1억2천만원을 받았다네요..

 

 

 

정말 말 그래도 별풍선으로 맞았네요.. 1억2천만원이면.. 대단하네요.

그냥 쓱 보고가는 사람은 뒤에 무슨 거래같은게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을 정도로

정말 말도 안되는 양이었어요.. ㅋㅋ

 

사실 이 후원자는 이번 '별풍선 이슈' 이전에도 70만개를 선물해왔던 큰 손으로 불렸습니다.

이번 120만개도 쏜 이유는

 

'해당 BJ를 직접 만난적도 없고, 번호도 모르는 그냥 일반 시청자다. 젊은 친구가

항상 밝고 유쾌했던 모습이 평생 노동에 시달렸던 자신에게 큰 힘이 되어주어서

인지도를 높여주기 위해 주었다' 라는 의사를 표했습니다..

 

그저 자신에게 힘이 되어주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의 표시로 총 2억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아무 거리낌없이 선물하다니.. 

 

뜨악

도대체 후원자의 정체는 뭘까요..? 2억이 뉘집 개 이름도 아니고..

분명 정말로 자신에게 큰 의미가 있어서 준 것이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