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정보

윈도우 10 정품인증 창 없애기 / 정품인증 간단하게 하는 방법 KMS AutoNet

마카이오 2019. 8. 5. 17:23
728x90
반응형

 

 

 

컴퓨터를 구매하실때 20만원씩이나 더 주고 윈도우를 구매하실 여력이 없는 분들이나 똑같이 여유가 부족해 

프리도스로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윈도우 정식 사이트에서 윈도우10 시험판을 사용하실텐데요.

항상 우측 하단에 정품인증을 하라는 문구 때문에 사용에 불편이 있는 분들께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정품 인증하는 방법

 

 

윈도우 10 정품인증.zip
5.88MB

비밀번호 : shockes.tistory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KMSAuto Net 실행기를 실행시켜주세요.

 

실행하면 나타나는 경고문구

 

 

실행을 하시면 이렇게 경고문이 나오는데 윈도우 설정을 변경하는 크랙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추가 정보 를 누르시고 실행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위와 같이 Activation Information 두개의 버튼이 보입니다.

저희는 정품인증을 하기위해 실행하였으니 Activation 버튼을 눌러주세요.

 

Activate Windows 를 눌러주세요.

 

 

크랙이 실행되면서 아래 파란 화면에 실행 과정이 보여집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우측 하단의 정품인증 문구가 바로 사라지거나 재부팅을 해야만 없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성공 문구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정품인증 권장 문구가 보일 경우 재부팅을 해주세요.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크랙 프로그램은 윈도우 내부 설정을 건드리는 형식이기 때문에 당연히 바이러스로 오인되어 V3나 알약과 같은

백신 프로그램에서 실행을 취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백신을 꺼주시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백신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에도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윈도우 보안 탭에서 검사 체크란을 해제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