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인크래프트 모드

마인크래프트 1.12.2 모드추천 현실 실사 리얼모드의 귀환! - 테라퍼마 모드(TerrafirmaCraft)

마카이오 2019. 12. 14. 21:07
728x90
반응형

모드설명

1.7.10 에서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와 소프트안 바닐라 유저들에게는 극악이었던 난이도로 이름을 떨쳤던

모드입니다. 이후 업데이트가 되질 않다가 2019년 11월 19일 부터 1.12.2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설명 원문

변역본 (파파고)

TerraFirmaCraft란?

"생존 모드였어야 했던 것처럼." 로고를 따라 인용문을 보셨는데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요? TFC의 진정한 요점은 무엇인가?

TFC의 목표는 상황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선수에게 성취감을 주는 것이다. 놀라운 성, 집, 요새, 마을, 도시 등을 짓기 전에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멀리까지 찾아다닌다. 잘 정비된 지형 세대는 또한 당신의 건축을 시작하기 위한 캔버스로서 아름답고 다양한 배경을 만들어낸다.

TFC는 세계를 시작으로 바닐라 세대를 내팽개치고 새로운 슬레이트에 나섰다. 해수면은 3개의 서로 다른 층의 석재를 수용하기 위해 2배 높이로 올려져 있는데, 석탑은 어떤 종류의 새로운 석재로 구성되느냐에 따라 각각 고유의 석탑과 광물을 낳는다. 표면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나무와 큰 바위, 그리고 작은 표면 암석들이 흩어져 있다. 풀과 수풀, 꽃은 온도에 따라 서서히 다시 자라나고, 잎은 계절에 맞게 색을 바꾼다. TFC는 또한 새로운 농작물과 과일 나무를 대체 식량원으로 추가한다.

게임 진행은 3가지 주요 연령으로 구성된다. 돌, 캐스팅, 아이언. 석기 시대는 나무를 베는 것과 같은 일을 완성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원시적인 도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항상 최대의 생산량을 가져오지는 않는다. 다음은 새로 추가된 도자기를 통해 도달한 주조 시대인데, 구리와 청동 도구와 곡괭이, 시굴, 끌, 톱 등이 추가되었다. 철기 시대는 기본적인 연마된 철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련 시스템과 희귀한 자원을 숙달해야 하는 밝은 색상의 빨간색과 파란색의 강철 합금까지 있다.

설치 안내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tfcraft/files/2842167

위 링크를 누르시면 5초 후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 된 jar 형식의 파일

설치 방법

다운로드 된 파일을 마인크래프트 모드 경로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C:\Users\사용자이름\AppData\Roaming\.minecraft\mods ]

실행 방법

마인크래프트 런쳐를 실행시켜 주세요.

설치 파일 탭을 눌러주시고 바로 아래쪽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우측 버전 탭을 눌러서 1.12.2 포지 버전을 선택해주시고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 실행 창으로 돌아오셔서 해당 포지 버전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모드 플레이

UI가 변경되며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적색 - 체력

녹색 - 배고픔

청색 - 갈증

 

 

 

 

 

 

 

 

 

 

새로운 동물들

바닐라 동물과 중복되는 동물들( 소 , 양 , 말 등 )은 스폰알이 다른 몬스터 취급됩니다.

 

 

 

 

 

 

 

 

 

 

 

토나오는 다양한 추가된 아이템들 ( 편집 불가 )

 

728x90
반응형